최근 기업들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SR)을 통해 자사의 이미지를 증진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SR)
2. 현대차 CSR 활동
3. 시사점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Coporate Social Responsibility)란 기업의 이해 당사자들이 기업에게 기대 하교 요구하는 사회적 의무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수행하는 활동으로 기업이 자발적으로 사업에서 이해관계자들의 사회적, 환경적 관심사를 분석하고 수용해 기업의 경영 활동에 적극적으로 적용하여 이해 당사자들과 지속적인 상호작용을 이루는 것이라고 정의 내릴 수 있다. 이에 본론에서는 최근 기업들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CSR)을 통해 자사의 이미지를 증진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즉, 기업의 CSR 활동이 기업에게 있어 중요한 마케팅 전략인 것이다. 따라서 학습자는 특정 한 기업의 CSR 활동 성공사례를 제시하고, 그들이 실행한 CSR 활동의 구체적인 방법을 분석하여, 향후 기업들에게 제시할 수 있는 시사점에는 무엇이 있는지 설명해 보고자 한다.

출처 : 해피캠퍼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