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제품 기획(안)
2. 향후 프로젝트 추진 계획(안)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본 과제에서는 서울식품(주)이라는 가상의 기업을 상정하여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는 활동을 수행하려 한다. 우선 본 글에서 논하려는 서울식품(주)에 관하여 소개하자면, 주로 편의점이나 커피전문점에 납품되는 음료를 제작하는 기업이다. 편의점에는 플라스틱이나 종이 용기에 담겨 판매되는 음료수를, 커피전문점에는 고형 파우더 또는 주스류를 납품한다.
<중 략>
2. 향후 프로젝트 추진 계획(안)
앞서 소개한 제품은 아직 시제품으로 현재 내부적으로 개발 중인 제품군 중에서 직원들의 반응이 좋았던 제품 두 가지를 선정한 것이다. 만일 이 기획안이 통과되어 제품 출시까지 나아갔을 때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계획에 관하여 간략히 논하고자 한다. 그 절차는 1차 전략회의 – 2차 전략회의 – 경영진 회의 – 전체회의 – 소규모 파일럿테스트 – 대규모 파일럿테스트 – 출시로 요약할 수 있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