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광고 캠페인 소개와 마케팅적 시사점

목차

1. 최신 광고 캠페인의 선정
2. 해당 캠페인 선정 이유 및 개괄
3. 캠페인의 특장점 및 시사점
4. 캠페인 발전 방향성에 대한 제언
5. 참고문헌

본문내용

1. 최신 광고 캠페인의 선정

본인이 이번 과제를 통해 분석하고자 하는 광고는 한국광고협회에서 2022년도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 대상을 수상한 맘스터치앤컴퍼니의 디지털 동영상 광고 <엄마를 찾아서>이다.

2. 해당 캠페인 선정 이유 및 개괄

1) 선정 이유
해당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에 배포된 이후 여러 사람들에게 관심을 끌었는데, 그 제작진이 이전에도 캐논 올림푸스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 등으로 유수의 광고제 상을 수상한 돌고래유괴단이었기 때문이다.
특히 돌고래유괴단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브랜디드 콘텐츠의 스토리텔링이 얼마나 혁신적이고 창의적일 수 있는지에 대해 인터뷰하면서 비단 광고에 관심을 가진 사람들뿐만이 아닌 영화, 드라마 등 영상 스토리델링에 대해 관심이 있는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

출처 : 해피캠퍼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