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주위에 있는 사회복지기관의 프로그램을 하나 선택하여, 그 프로그램이 어떻게 홍보되고 있는지 마케팅 방법을

목차

Ⅰ. 서론, 사회복지기관이란?

Ⅱ. 본론
1. 사회복지기관의 프로그램 하나 선택하기 – 광교 종합사회복지관의 도시 활동
2.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복지기관에 대한 정보 서술하기 – 광교 종합사회복지관
3. 프로그램의 내용에 관해 서술하기 – 도시 활동
4. 프로그램이 어떻게 홍보되고 있는지와 관련한 마케팅 방법 조사하기

Ⅲ. 결론, 위에 대한 내 소감 및 견해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우리는 현재 다방면으로 복지 전반을 누리며 살고 있다. 그런데 이 복지 전반을 행하는 기관을 사회복지기관이라고 하는데 나는 이 중 사회복지관에 평소 관심이 많았다. 이에서는 근래에 급식사업, 교육 문화 사업, 상담 사업, 건강 증진 사업 등을 여실히 행하고 있는데 이런 여러 부문의 복지를 담당하여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기도 하다. 그리고 나는 지금부터 이와 관련하여 사회복지기관인 광교 종합사회복지관의 주요 프로그램인 도시 활동에 대해 인터넷으로 알아보고 상세히 서술하고 도시 활동이 어떻게 홍보되고 있는지와 관련한 마케팅 방법에 관해서도 서술해보려고 한다.

출처 : 해피캠퍼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