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P전략에 대해 설명하고 학습자 본인이 생각하는 실제 성공사례를 선정사유와 함께 제시하시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stp 전략
2. 이디야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콘텐츠 시장의 급격한 팽창으로 인하여 사업자 간 경쟁이 심화되고 고객의 욕구는 세분화되어가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서는 시장을 객관적으로 분류하고 자사의 제품에 적합한 고객들을 명확하게 분석하며 이들에게 소구되 수 있는 적당한 상품을 제공하는 전략이 수립되어야 할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또한, 콘텐츠 시장의 유료화가 급격하게 진행되고 고객의 효율적인 유치와 유지를 위하여 마케팅 믹스의 운영을 통한 타깃 마케팅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이에 본론에서는 STP 전략에 대해 설명하고 학습자 본인이 생각하는 실제 성공사례를 선정 사유와 함께 제시해 보고자 한다.

출처 : 해피캠퍼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