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서론
2. 본론
3. 결론
4. 참고문헌
본문내용
인적자원관리는 기업 전략에 필요한 인적자원을 확보한 후 구성원의 잠재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실시하는 활동이다. 사내 인력 및 인사 등의 업무를 체계적으로 처리하며 채용, 훈련, 선발, 교육 등이 포함된다. 따라서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인적자원관리는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핵심역량은 기업 내 조직 구성원들이 기업의 성공을 위해 유지하는 기술, 문화, 지식 등 고유한 능력을 말한다. 조직의 단순한 기능을 뛰어넘는 노하우를 말한다. 그러면 인적자원에서 말하는 핵심역량의 종류가 있는데 직업과 관련하여 핵심역량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다.
출처 : 해피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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