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맞춤형 생기부 기재 예문입니다. 생기부 작성에 막막하신 분들이 보시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모든 수업 시간에 열정적인 태도로 참여하며 기본적으로 수학 계산 능력이 우수함. 특히 거리와 속도에 대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특히 수직선 위를 움직이는 점의 거리, 속도에 대한 문제를 능숙하게 해결함. 수업 시간에 두 곡선 사이의 넓이를 구하는 내용을 학습할 때 사회 문화 시간에 학습한 ‘로렌츠 곡선과 지니계수’에 적용할 수 있을 것이라는 의견을 제시하며 스스로 탐구하여 글을 작성함. 발표 활동에서 지니계수를 알기 위해 필요한 로렌츠 곡선의 넓이를 구하는 방법을 정적분으로 활용하여 설명하고, 실제 통계수치를 활용하여 그래프를 그려서 학생들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한 부분이 인상적임. 또한, 국가별로 지니계수 구하는 방법이 조금씩 차이가 있어 지니계수를 비교할 때의 맹점을 발견하고 이를 보완하기 위해서는 국가별 지니계수 계산 방법을 통일해야 한다는 의견을 발표함. 이후 활동으로 로렌츠 곡선을 채널 레퍼토리 개념과 연관 지은 ‘인터넷 이용 패턴에 관한 연구’ 논문을 읽고 이에 대해 ‘인터넷 사용 시간이 길어질수록 높은 비율의 채널 레퍼토리를 형성할 것이다’라는 입장을 주제로 글을 작성함.

출처 : 해피캠퍼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