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업종
2. 브랜드화
3. SWOT 분석
1) 강점
2) 약점
3) 기회
4) 위협
본문내용
1. 업종 : 사무직
2. 브랜드화 : 샤넬(값진 명품처럼 일하는 데 있어서 강점이 많은 명품과 같은 사람이기 때문)
3. SWOT 분석
1) 강점
<신속성과 정확성> 사회생활을 통해 알게 된 저의 첫 번째 강점이다. 치킨집 주방, 편의점 등의 아르바이트를 할 당시 일련의 과정을 통하여 내게 숨겨진 능력을 발견할 수 있었다. 그것은 바로 “신속성과 정확성”이었다. 처음에는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시간이 흐르고 몇 주 만에 저는 그 룰을 발견했고, 빠르게 업무를 익혀 임한 덕분에 신임을 얻을 수 있었다.
<꼼꼼함> 사회생활을 통해 알게 된 두 번째 강점이다. 내게 주어진 업무는 반드시 한 치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으며, 꼼꼼하게 수행해나갔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