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와사용자경험마케팅_여러분은 지금 회사 면접을 준비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본인이 원하는 업종이나 특정 회사를 설정) 이러한 상황에서 본인을 브랜드화 하고 SWOT 분석을 통한 마케팅 (혹은 본인을 어필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하시오.

목차

1. 업종

2. 브랜드화

3. SWOT 분석
1) 강점
2) 약점
3) 기회
4) 위협

본문내용

1. 업종 : 사무직

2. 브랜드화 : 샤넬(값진 명품처럼 일하는 데 있어서 강점이 많은 명품과 같은 사람이기 때문)

3. SWOT 분석

1) 강점
<신속성과 정확성> 사회생활을 통해 알게 된 저의 첫 번째 강점이다. 치킨집 주방, 편의점 등의 아르바이트를 할 당시 일련의 과정을 통하여 내게 숨겨진 능력을 발견할 수 있었다. 그것은 바로 “신속성과 정확성”이었다. 처음에는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시간이 흐르고 몇 주 만에 저는 그 룰을 발견했고, 빠르게 업무를 익혀 임한 덕분에 신임을 얻을 수 있었다.
<꼼꼼함> 사회생활을 통해 알게 된 두 번째 강점이다. 내게 주어진 업무는 반드시 한 치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으며, 꼼꼼하게 수행해나갔다.

출처 : 해피캠퍼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