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혹은 관광 관련 모바일 앱을 조사

목차

Ⅰ.서론

Ⅱ.본론
1.호텔스닷컴 특징
1)리워드 제도
2)회원 전용 특가 상품
3)VIP Access 숙박시설
4)인기도시와 인기 국가 및 지역
2.호텔스닷컴의 장단점
1)장점
2)단점

Ⅲ.결론

Ⅳ.참고문헌

본문내용

Ⅰ.서론
호텔스닷컴은 익스피디아의 자회사로 선결제로 전액지불을 하거나 후불제로 예약흘 하는 사이트다. 호텔스닷컴은 자체적으로 할인을 매우 자주한다. 호텔스닷컴의 주요 타깃은 북미 지역이다. 하지만, 다른 국가의 호텔도 많이 들어와 있다. 호텔스 닷컴은 리워드 제도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10박을 하면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쿠폰제를 실시하고 있다. 2001년부터 시작된 회사로 호텔 예약과 관련한 곳 중에서 꽤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고 있다. 현재는 모바일 앱으로 출시가 되었기 때문에 간편하게 모바일로도 이용할 수 있다.

Ⅱ.본론
1.호텔스닷컴 특징
1)리워드 제도
호텔스닷컴은 현재 리워드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리워드로 1박을 할 수 있다. 체크아웃을 한 다음 최대 72시간 내에 스탬프를 적립해준다. 만약 누락된 스탬프가 있거나 이미 예약을 했는데 적립할 스탬프가 보이지 않을 경우 숙박을 하기 전에 예약을 계정에 추가하면 적립을 받을 수 있다.

출처 : 해피캠퍼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