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브랜드의 통합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논하세요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통합 마케팅
2. 시몬스 하드웨어 스토어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하버드대학교 경영 대학원 연구에 의하면 사람들이 내용까지 기억하는 광고는 약 10가지 정도라고 한다. 사람들은 하루 평균 약 6,000여 개 이상의 광고에 노출된다는 것을 감안해 본다면 0.17% 정도만 효과를 본다는 것이다. 광고는 한 번에 몇 천만 원에서 최대 수억 원을 들이기에 기업의 입장에서는 효과성을 높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관점에서 통합 마케팅이 대두되고 있다. 이에 본론에서는 성공한 브랜드의 통합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논해 보고자 한다.

Ⅱ. 본론
1. 통합 마케팅
통합 마케팅이란 마케팅의 목표를 실현하기 위하여 기업 내외부에 있는 모든 자원과 채널을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통합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구매행위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커뮤니케이션 과정이라고 볼 수 있다.

출처 : 해피캠퍼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