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우유자조금 2023 TV광고
1) 사용된 언어적 기법
2) 광고내용 및 대사
3) 광고 분석하기
2. 금성침대 X 이제훈 [착하다] 편
1) 사용된 언어적 기법
2) 광고내용 및 대사
3) 광고 분석하기
본문내용
사용된 언어적 기법
대화의 격률(양의 격률, 질의 격률), 전제
사용된 언어적 기법광고내용 및 대사
수입우유는 품질이 더 좋을거 같다는 생각
유통기한이 1년이라도 괜찮다는 생각
우리나라는 아직 우유 선진국이 아니라는 생각
그 생각 바꿔줄게요
우리우유
팩트 체크 해볼까요?
건강 체크! 체세포수 1등급 기준, 세계 1위!
청결 체크! 세균수 1등급 원유가 99.57%!
신선 체크! 전국 어디든지 3일 내 배송!
우유 하나에 이렇게까지 엄격한 나라는 우리나라 밖에 없습니다
세계 1등급 품질 대한민국 우유
캬 맛있다 우리우유 k-milk
광고분석하기
이 광고는 ‘건강 체크! 체세포수 1등급 기준, 세계 1위!’, ‘청결 체크! 세균수 1등급 원유가 99.57%!’, ‘신선 체크! 전국 어디든지 3일 내 배송!’이라는 말을 통해 광고를 보는 소비자들에게 충분한 양의 정보를 줌으로써 Maxim of Quantity를 위배하지 않는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