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Apple
2. AirPods Pro
본문내용
Apple은 전 세계적으로 AirPods Pro를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매체를 활용했다. 그 중에서 2021년 3월 15일부터 미국에서 진행되었던 #AirPods JUMP 캠페인은 TikTok을 활용한 홍보 활동이다. Apple은 TikTok이란 매체를 활용하여 1020세대 잠재 소비자의 흥미를 자극하려 했고, 궁극적으로 AirPods Pro의 매출을 증진시키기 위해 TikTok이란 매체를 활용했다. TikTok은 1020세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SNS이며, 성장 가능성이 높은 매체이다. TikTok을 활용한 #AirPods JUMP 캠페인은 TikTok 유저들이 AirPods Pro를 착용한 후, 재미있는 줄넘기 영상을 찍어 #AirPods JUMP 캠페인에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사용자 참여형 챌린지 프로모션”이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