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을 관찰하면서 문제행동이 보일 때 바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검사를 시행해야 하는지, 교사가 지속적으로 관찰하는 것이 필요한지에 대해 찬성과 반대 의견을 제시하시오

목차

1. 서론
2. 본론
3. 아동 관찰의 검사와 관찰의 장단점 비교
4. 결론

본문내용

아동의 문제행동은 교육과정에서 불가피한 부분이다. 그러나, 이러한 문제행동이 지속되거나 심각해질 경우,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다. 일부 사람들은 아동의 문제행동이 발생할 때 즉각적인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검사를 시행해야 한다는 견해를 가지고 있다. 이들은 이러한 검사를 통해 아동의 문제행동에 대한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대처방안을 마련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교사가 지속적으로 아동을 관찰하며 문제행동에 대한 대처방안을 만들어야 한다는 견해를 가지고 있다. 이들은 이러한 대처방안이 아동의 성장과 발전에 더욱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주장한다.

이러한 두 가지 견해는 각각 장단점을 가지고 있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검사를 시행하는 경우, 아동의 문제행동에 대한 빠른 대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출처 : 해피캠퍼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