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제품 개요
1.1. 어린이 비타민 음료
1.2. 비타민 젤리
2. 유통 해외진출
3. 사업전략
3.1. 상품
3.2. 가격
3.3. 시장
3.4. 홍보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서울식품은 2000년대에 설립된 기업으로 인류 건강과 삶에 행복을 기여하기 위한 비전을 가지고 이어져왔습니다. 저희 서울식품은 제약이라는 분야를 사람들에게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식품화하여 생산하고 있습니다. 제약분야를 식품분야에 접합시켜 많은 사람들에게 대중적으로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옛 시각에 머물지 않고 현대화시켜 독창적인 식품을 개발하여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꾸준한 효능 연구를 통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비타민 제품을 선사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울식품은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대량 생산을 위해 적극적인 투자를 해오고 있습니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