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서론
2.본론
3.결론
본문내용
영유아는 생후 18개월에서 만 3세까지 아이들은 놀라운 언어 발달 능력을 보이는 경우가 있다. 이 시기에 부모들이 자녀의 언어 교육에 조금만 관심을 기울인다면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자연스레 언어를 습득하기를 기대하기보다는 부지런히 바르게 언어 지도를 해주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한다. 특히 단어 하나만 겨우 이야기하는 수준에서 아이는 만 3세가 되면 3~4개 정도의 단어를 배열하는게 가능해진다. 간단한 의사소통에는 문제가 없다는 말이다. 하지만 이때 부모의 역할이 매우 중요한데, 그저 의사를 주고받는 정도에서만 대화를 끝낼것이 아닌 아이에게 자주 말을 걸어 문장으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수 있도록 유도해 나가야 할 것이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