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IMC 전략의 개념과 중요성
2. IMC 전략을 적용해 광고를 진행할 가상의 제품 설명
3. 위에서 제시한 가상의 제품에 IMC 전략을 적용할 방안
Ⅲ.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광고는 우리 사회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알리는 중요한 수단이고, 이것이 효과적으로 작동하기 위해선 광고의 전략과 방법이 사회의 변화에 맞추어 꾸준히 개선되어야 한다. 광고에 관련된 여러 분야 중에서도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는 광고의 성과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전략으로 IMC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이 통합되어 하나의 목소리를 내는 접근법에 중점을 둔다,
나는 지난 교과과정에서 광고학 과목을 학습하며 광고의 효율과 효과를 향상할 수 있는 다양한 접근법을 학습하였는데, 그중에서도 이 IMC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므로 이하의 본문에서는 학습자의 제품을 광고한다는 전제하에 그 제품을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는 IMC전략을 수립해보도록 하겠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