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련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조사대상, 조사과정, 조사결과, 마케팅 시사점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조사대상
2. 조사과정
3. 조사결과
4. 마케팅 시사점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사업이나 기업이 선택해야 하는 올바른 경로는 브랜드 메시지, 콘텐츠 기획, 웹사이트 디자인 등과 관련된 사안을 최종화하기 전에 마케팅 설문조사를 통하여 고객에게 피드백을 받는 것이 필요하다. 마케팅 설문조사를 통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바와 요구하는 사항을 이해할 수 있고 이를 통하여 사업과 관련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마케팅 설문조사는 신제품, 새로운 서비스, 새로운 기능에 대한 의견을 구하는 좋은 방법이다. 고객들을 상대로 한 신제품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하려면 어떠한 부분이 목표에서 벗어났는지 파악해 수정할 수 있다. 이에 본론에서는 마케팅 관련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조사대상, 조사 과정, 조사 결과, 마케팅 시사점 순으로 정리해 보고자 한다.

출처 : 해피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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