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시작점
2. 고객 획득 방법
3. 고객 활성화 방법
4. 고객 리텐션 전략
5. 수익 구조/수익 모델
6. 카카오 인수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지그재그란 운영사인 크로키 닷컴이 2016년에 론칭한 B2C 여성 패션 마켓 플레이스이다. 네이버와 카카오로 양분화된 시장 구조에서 살아가고 있는 우리는 검색해 받는 정보나 제공받는 정보량에 한계가 존재한다. 이는 패션 온라인 커머스 시장도 크게 다를 바 없다. 이로 인하여 온라인 플랫폼의 존재는 사용자로 하여금 한 공간에서 모든 정보를 보고 비교할 수 있으며 사용자들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에 사랑받고 있다. 이에 본론에서는 국내외 광고의 성공 또는 실패 사례에 대하여 선정 이유, 광고 내용(광고 이미지 삽입 요망), 성공 또는 실패 요인, 사례에 관한 자신의 의견 등을 정리해 보고자 한다.
Ⅱ. 본론
1. 시작점
지그재그에서는 처음에 판매자들을 모으기 위하여 크롤링 기술을 이용하였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