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목차
I. 서론
II. 본론
1. 마케팅의 종류
2. 마케팅 사례
III. 결론
IV. 출처
본문내용
I. 서론
마케팅은 오늘날 비단 경영학 관련 분야나 기업의 활동 관련 분야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쉽게 들을 수 있는 용어이다. 개개인도 마케팅을 해야 하는 시대인만큼 마케팅의 개념에 대해서 어느정도 알아둔다면 어떠한 사안에 특별한 가치를 부여할 때에 도움이 된다. 이러한 마케팅은 오늘날 매우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마케팅의 종류 역시 매우 다양하다. 이와 관련하여 마케팅의 종류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에 대해서 먼저 자세하게 살펴본 뒤, 그를 바탕으로 마케팅의 사례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았다.
II. 본론
1. 마케팅의 종류
마케팅은 미국의 경영학자로서 오늘날에도 경영학 분야에서 엄청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석학인 피터 드러커에 의하면 소비자들의 충족되지 못한 욕구를 발견하고, 그것을 충족시킬 방법을 마련하여 판매를 필수불가결하게 하는 것이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