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저자소개
2. 고객가치란?
3. ‘세계 최초’의 함정
4. 라이프스타일을 판다
5. BEST 구절
본문내용
1. 저자소개
저자는 1951년 오사카 히라카타시에서 출생했습니다.도시샤 대학을 졸업하고 주식회사 스즈야에 입사, 가루이자와 벨코몬즈 개발 등에 참여했습니다.1983년 주식회사 스즈야를 퇴사하고 히라카타시 역 앞에 ‘츠타야 TSUTAYA 서점’을 열었습니다.1985년 오사카 스이타시에 컬처 컨비니언스 클럽 주식회사를 설립했습니다.현재 TSUTAYA를 운영하는 컬처 컨비니언스 클럽 주식회사의 CEO로 재직 중입니다.
2. 고객가치란?
“ 고객가치에는 두 가지의 의미, 두 가지의 측면이 존재한다는 점이다. 간단히 말하자면 하나는 ‘고객이 생각하는 가치’이고, 다른 하나는 ‘고객 자체가 갖는 가치’다.”
-책 본문 중
우리는 고객가치라는 말을 참 많이 합니다. 그런데 한번도 제대로 이 뜻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은 없습니다. 저자는 핵심을 콕 집어 정확히 정의해 주고 있습니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