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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생활 러시아어 교육과정 성취 기준・평가 준거 성취 기준・평가 기준
가. 듣기
나. 말하기
다. 읽기
라. 쓰기
마. 문화
2. 영역별 성취 수준
본문내용
가. 듣기
교육과정 성취 기준
평가 기준
[9생러-01-01]
자․모음의 음가를 인지하고 발음의 차이를 구별한다.
[평가준거 성취기준①]
모음을 듣고 음가를 인지하고 발음의 차이를 구별한다.
상
모음을 듣고 음가를 인지하고 발음 차이를 구별할 수 있다.
중
모음을 듣고 음가를 대부분 인지하고 그에 따른 발음 차이를 구별할 수 있다.
하
모음을 듣고 일부 음가를 인지하고 그에 따른 발음 차이를 구별할 수 있다.
[평가준거 성취기준②]
자음을 듣고 음가를 인지하고 발음의 차이를 구별한다.
상
자음을 듣고 음가를 인지하고 발음 차이를 구별할 수 있다.
중
자음을 듣고 음가를 대부분 인지하고 그에 따른 발음 차이를 구별할 수 있다.
하
자음을 듣고 일부 음가를 인지하고 그에 따른 발음 차이를 구별할 수 있다.
[9생러-01-02]
강세 위치에 따른 모음과 낱말 내 위치에 따른 자음의 발음 차이를 구별하고 낱말의 의미를 이해한다.
[평가준거 성취기준①]
강세 위치에 따른 모음의 발음 차이를 구별하고 낱말의 의미를 이해한다.
상
강세 위치에 따른 모음의 발음 차이를 구별하고 낱말의 의미를 이해한다.
중
강세 위치에 따른 대부분의 모음의 발음 차이를 구별하고 그에 따른 낱말의 의미를 이해한다.
하
강세 위치에 따른 일부 모음의 발음 차이를 구별하고 그에 따른 낱말의 의미를 이해한다.
[평가준거 성취기준②]
낱말 내 위치에 따른 자음의 발음 차이를 구별하고 낱말의 의미를 이해한다.
상
낱말 내 위치에 따른 자음의 발음 차이를 구별하고 낱말의 의미를 이해한다.
중
낱말 내 위치에 따른 대부분의 자음의 발음 차이를 구별하고 그에 따른 낱말의 의미를 이해한다.
하
낱말 내 위치에 따른 일부 자음의 발음 차이를 구별하고 그에 따른 낱말의 의미를 이해한다.
출처 : 해피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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