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신세계백화점은 정보시스템을 적용하여 첨단 정보기술 기반으로 체계와 조직을 재정비했고 과거부터 축적된 유통 노하우를 마케팅에 활용했습니다. 현재 경영정보시스템은 ERP 등을 통하여 기업 전반적으로 개발돼있는 흔한 체계이지만, 과거에는 수기로 회사의 정보를 관리하는 구시대적 방식에 익숙했습니다. 유통업에서는 소비자 정보를 비롯한 다양한 정보의 가치가 매출과 아주 큰 연관성이 가지기에 신세계백화점은 빠르게 MIS 도입을 추진했을 것입니다. 이 과제를 통해 신세계백화점이 정보시스템을 도입하는 데 겪은 문제점과 이슈를 제시하고 그것의 해결을 위한 과정을 서술해보고자 합니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