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강화는 끊임없이 연구되고 있지만 인간이 어떤 논리적 방식으로 적용하는 조절 시스템이라는 정의가 있습니다. 개념은 매우 간단하지만 정확한 설명과 적용은 복잡한 부분이라고 생각하지만 좋은 성적을 거두는 등 반복적으로 보고 싶은 행동에 대해서는 적극적인 강화를 마련하고 반대로 소극적인 강화는 일반적으로 잘못된 것입니다. 사실 강화는 벌이 아니라 하기 싫은 일을 하지 말라는 뜻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강화는 플러스 강화와 마이너스 강화로 나눌 수 있는데, 플러스 강화는 강화를 이용하여 학습자의 기대 행동을 지속적으로 조절하는 것을 의미하며, 플러스 강화는 강화를 통해 학습자의 기대 행동을 달성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