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없음
본문내용
이제 소비자들은 제품을 소유하는 것보다 성과를 누리는데 더 포인트를 둔다는 문구가 인상적이다. 그게 맞다고 생각한다. 예전에는 상품이 중심이었고 상품을 만들고 가격을 올려서 마진을 많이 얻는 식으로 대기업들이 이익을 많이 남겼다고 한다. 이렇게 대기업들이 권력을 누렸다고 한다.
이제는 고객들이 기업의 규모 중요도 등을 쉽게 알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기업을 조사하고 구매하는 행태가 벌어지고 있다고 한다. 맞는 말이다. 저자는 이제 소비자들이 즉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을 요구한다고 했다. 이것에 발 맞춰서 한국이 배달이 성행하는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