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G, 6G, 챗 GPT 시대에 내가 하고 싶은 창업에 대하여 내가 하고 싶은 창업도

목차

I. 서론

II. 본론
1. 챗 GPT 시대의 의의
2. 논문 작성 챗 GPT

III. 결론

IV.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인공지능이 등장하면서 인간과 기술의 경계가 모호해졌다는 평가가 많아졌다. 2010년 중반대에 일본에서 한 실험으로 인간과 기술의 경계의 차이가 있는지에 대한 실험을 했었다. 인간의 고유 역량과 영역이라고 여겨지는 예술의 상업적 분야인 광고를 각자 만든 것이다. 인간이 만든 광고와 인공지능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든 광고를 선보이고 선호도 조사를 한 것이다. 놀랍게도 두 광고 모두 높은 완성도를 갖고 있었을 뿐만 아니라, 선호도 조사에서 인공지능이 만든 광고가 높은 순위를 얻게 되었다. 이가 의미하는 바는 결국 더 이상 인간의 고유 지능과 영역에 대한 의미가 사라졌다는 것이다. 그리고 2023년 세계를 놀라게 한 새로운 기술이 개발 되었다. 인간의 또 다른 영역이라고 여겨지던 의사소통을 대체할 수 잇는 기술이 등장한 것이다. 이는 챗 GPT였고 이번 과제를 통해 해당 기술이 무엇인지, 해당 기술의 방향성을 사업화하여 제시해보겠다.

Ⅱ. 본론
1. 챗 GPT 시대의 의의
1) 챗GPT
챗GPT는 단순히 말해서 인간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기술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때문에 이용자가 이에 대해서 질문을 하게 되면 정보성 답변으로 대답하는 것이다. 기존에도 비슷한 수준의 의사소통 기술은 존재했다.

출처 : 해피캠퍼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