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제품의 관여도를 높일 수 있는 전략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우리는 생활 속에서 다양한 제품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그들로부터 편리함을 누리거나 가치를 창출해낸다. 이런 관계 속에서 제품의 관여도는 우리의 선택에 깊은 영향을 미치는 요소 중 하나이다. 제품의 관여도란 재화나 서비스를 구매할 때 소비자가 정보 탐색에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는 정도이다…
<중 략>
Ⅱ. 본론
(1) 제품의 관여도를 높일 수 있는 전략
저관여 상황에서는 제품의 관여도를 높이기 위하여 다양한 전략들을 사용할 수 있다. 최근 SNS가 많은 소비의 중심으로 우뚝 서며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매우 유망한 전략으로 대두되었다. 인스타그램 등 SNS 네이티브 광고에서는 저관여 제품에서 감성소구 유형이 높은 행동적 의향을 보이는 등 광고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확장하고 있다. 이러한 SNS를 활용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비롯한 4가지 전략을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자 한다.
출처 : 해피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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