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홍보 카피를 위한 8가지 원칙을 설명하라.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기본적인 홍보의 원칙
2. 효과적인 홍보 카피 원칙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홍보는 사전적으로 일반인에게 널리 알리는 것으로 그 의미가 명시되어 있는데 이는 여러 사람에게 자신을 널리 알리는 행위라고 할 수 있다. 홍보는 일반적으로 PR이라고도 불리는데 그 정의를 보면 사회의 동향 분석과 그 동향이 무엇을 초래시킬 것인지 예측해서 지도자의 상담역이 되고 조직과 사회에 이익이 되는 사업을 추천하는 기술이며 사회과학이라고 정의하고 있다.
이러한 홍보의 기본적인 개념을 평생교육기관의 홍보에 대한 의의와 접목했을 때 질 좋은 평생교육프로그램을 일반에게 널리 알려 잠재된 학습자에게 학습 의욕이 발휘될 수 있도록 동기부여하는데 의의가 있음을 알 수 있다.
평생교육기관에서는 이러한 홍보를 다양한 목적과 방법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본론에서는 평생교육기관의 홍보와 관련하여 홍보 카피를 위한 8가지 원칙은 무엇인지 설명할 것이다.

출처 : 해피캠퍼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