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학급임원 예시
2. 학생회 임원 예시
3. 자율활동 내용 특기사항 예시
본문내용
1. 학급임원
– 학급 반장으로서 책임감과 봉사 정신을 가지고 반 아이들의 의견을 존중하여 학급 문제를 해결하며 학급 전체의 화합을 위해 노력함.
– 학급 부반장으로서 책임감과 봉사 정신을 가지고 학급 문제를 해결하며 학급 전체의 화합을 위해 노력함.
– 학급 대의원으로서 학급이 지켜야 할 일을 적절하게 협의하여 친구들의 불만이 최소화되도록 노력함.
– 학급 서기로서 책임감과 봉사 정신을 가지고 학급 운영 과정에서 필요한 각종 서류와 기록을 성실하게 작성하였음.
– 학급 총무부장으로서 각부 부장들을 도와 학급 운영을 도와주며, 반 아이들의 생각을 잘 들어주고 학급 전체의 화합을 위해 노력함.
– 학급 교통안전부장으로서 학급 규칙을 잘 지키며 기초생활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이를 실천함.
– 학급 학예부장으로서 반 아이들을 즐겁게 하고 솔선수범하여 친구들의 고민 해결을 도와주며, 학급 전체의 화합을 위해 노력함.
– 학급 봉사부장으로서 깨끗하고 쾌적한 학급환경을 만들기에 앞장섰으며, 학급 내에서 일어날 수 있는 폭력이나 따돌림을 방지하기 위해 노력함.
– 학급 환경부장으로서 깨끗하고 쾌적한 학급환경을 위해 체크리스트를 만들어 청소상태를 확인하였으며, 부족한 청소구역을 솔선수범하여 정리함.
– 학급 정보부장으로서 학급의 정보, 전자기기를 관리하고 원활한 수업 진행을 위해 성실하게 활동하였음.
– 학급 체육부장으로서 체육 선생님을 도와 체육수업을 매끄럽게 이끌었으며, 반 아이들이 적절히 참여하도록 리더십과 친화력을 발휘함.
2. 학생회임원 예시
– 전교학생회 회장으로서 학생들의 의견을 열린 마음으로 수렴하고, 이를 실행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는 등 학생회를 훌륭히 이끌어가는 리더십을 발휘함.
– 전교학생회 부회장으로서 학생회가 잘 운영될 수 있도록 활발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힘쓰고, 다양한 의견을 조율하여 구성원의 화합과 단결을 이끌어냄.
– 전교학생회 서기로서 다른 사람의 의견을 경청하고, 회의에서 나왔던 여러 내용을 꼼꼼하게 정리하는 성실한 모습을 보임.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