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학습 대상자,
2. 학습 환경
3. 교육 및 학습 활동
4. 매체의 특성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서론
교육부가 일련의 연기 발표를 한 후, 원격 교육이 선택되었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사례가 늘고 전문가들의 전망이 밝아지면서 원격교육이 불가피한 선택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하지만 받아들이기가 쉽지 않았다. 본론에서는 미래 교육의 한 형태로 학습 대상, 학습 환경, 교수 및 학습 활동, 원격 교육의 미디어 특성을 살펴볼 것이다.
본론
1. 학습 대상자,
학습 대상자는 초등, 중등, 고등학교, 대학교 학생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교육을 받는 성인도 포함하도록 확대될 수 있다.
방송통신대는 TV, 라디오, 인쇄물 등 기존 미디어 외에 인터넷을 활용한 원격교육 강의 시스템을 도입했다. 그리고 일반 대학들도 사이버 대학원 및 원격교육지원센터를 통해 인터넷을 이용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