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정보시스템을 이용한 정보처리 과정에서 피드백(FEEDBACK)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피드백 활성화를 위해 기업조직은 무엇을 해야 하는가?
2. 사회간접자본의 중요성을 설명하시오.
3. 미국마케팅학회에 의하면 마케팅은 다음과 같이 정의된다. 고객가치(상품) 를 창출(상품기획,가격결정) 및 커뮤니케이션(프로모션)하고 아울러 상품을 전달(유통)하는 일련의 과정이며 고객관계를 관리하는 조직의 기능이다. [미국마케팅협회, 2007] 여기서 상품을 판매한 고객에게 계속해서 (고객관계 를 관리해야할 필요성에 대해 설득력있게 주장해보시요
4. 생산관리는 제조업에만 적용되는가?
5. 소비자 판단 및 결정에서 휴대폰이아 자동차를 구매할 때 심사숙고할까 무의식에 맡길까? 자신의 경험을 사례를 자유롭게 토론하여 보세요
6. 21세기 글로벌 시대에 인적자원관리자의 중요한 역할에 대해 토론하세요.
본문내용
피드백(feedback)은 정보 시스템 및 정보 처리의 맥락에서 평가, 수정 또는 개선을 위해 시스템의 특정 단계에서 이전 단계로 정보 또는 결과를 참조하십시오. 조직 내에서 정보 처리의 효과와 효율성을 보장하는 데 필수적인 구성 요소입니다.
피드백은 정보 처리 주기에서 다양한 목적을 수행합니다. 첫째, 데이터 또는 프로세스의 오류, 불일치 또는 공백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조직은 피드백을 받아 정보 시스템의 부정확성, 불일치 또는 비효율성을 감지하고 수정하여 데이터 품질 및 의사 결정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피드백은 지속적인 개선과 학습을 촉진합니다. 이를 통해 조직은 정보 처리 방법의 효과를 평가하고 필요한 조정 또는 개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피드백 루프를 통합함으로써 조직은 변화하는 요구사항에 적응하고,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정보 시스템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출처 : 해피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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