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현대 서울 특징

목차

1. 개요
2. 주요 특징
3. 차별화 전략
4. 층별 세부 조사
5. 상권 분석 및 전망

본문내용

온라인 시대에 초대형 백화점 나홀로 오픈. 현대백화점의 역주행 전략
매출 2,000억을 포기하고 오프라인 유통 시장의 미래를 제시하다.

차별화 ① 매장의 욕심을 버리다.
‘공간 = 매출’ 이라는 기존 백화점의 통념에 벗어나 고객에게 ‘즐거움을 만끽하는 힐링 공간’으로 조성

*고객에게 무엇을 사야 한다는 부담감을 없애고, 2,000평을 매장이 아닌 휴게 공간을 조성함으로서 소비자들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

차별화 ② MD의 이야기를 만들다.

고객의 취향에 맞춰 라이프스타일 기준으로 MD 구성
白貨(물건)店  스토리가 있는 白話(이야기)店으로

출처 : 해피캠퍼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