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서론
2. 본론
3. 결론
본문내용
영아기는 아이의 발달 단계에서 중요한 시기로, 이때 형성된 행동 패턴은 성인이 되어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따라서 26개월 된 아이가 교실에서 친구를 무는 행동으로 갈등을 일으키고 있다면, 이는 부적응 문제로 볼 수 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타임아웃이라는 방법이 제안되고 있다. 타임아웃은 아이가 부적절한 행동을 할 때 그 행동을 중단시키고, 일정 시간 동안 아이를 외로운 곳에 두어 아이가 자신의 행동에 대해 생각하고 반성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이다. 이 방법은 아이가 자신의 행동에 대해 더 나은 인식을 갖게 하고, 적절한 행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러나 타임아웃은 부모나 교사가 아이의 행동을 감시하고, 행동에 대한 적절한 피드백을 제공해야 한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