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특성 한계 극복방안

목차

1.서론
2.본론
3.결론

본문내용

1. 서론
현대인의 일상에서 서비스는 없어서는 안 될 필수적인 존재가 되었으며, 서비스는 삶의 그 자체인 중요한 존재가 되었다. 이러한 서비스의 특성에는 무형성, 비분리성, 이질성, 소멸성, 인적 의존성 그리고 서비스는 즉흥적이고 순간적이라는 특성까지 총 6개의 특성이 있다. 본 레포트에서는 6가지의 특성 중 서비스의 무형성, 이질성, 인적 의존성의 한계에 대해 극복 방안을 제시해 보고자 한다.

2. 본론
① 서비스의 무형성
서비스의 무형성은 서비스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서 샘플 등을 만들어 전시하거나 서비스를 미리 체험할 수 없는 어려움이 있다.

출처 : 해피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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