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실습일시
2. 대상자의 언어적 비언어적 행동
3. 학생의 반응(학생의 말이나 행동을 표현한 그대로 기술)
4. 학생의 반응에 대한 자가분석(치료적,비치료적)
5. 피드백(동료학생,지도교수)
본문내용
②“(전화기 너머로) 지금 피시방이예요.”
➂“(전화기 너머로)ooo피시방이요.”
➃“(전화기 너머로) 네, ooo피시방이요.”
①“(폰을 보며 웃는다.)”
②“(웃으며) 나 이번에 여행가서 만난 여자애가 있는데 카톡 하는게 너무 재밌어서”
➃“아니 그건 아닌데.. 그냥 호감이야. 이여자애는 나한테 마음있는지 모르겠어.”
⑥“(시무룩해지며) 내가 이번에 영화 보러가자고 했는데 카톡이 좀 애매하게 왔어..”
⑧“(휴대폰을 보여준다)“
⑩“맞지???!”
⑫“응 나랑 가기 싫어하는거 같아서..“
⑥“(전화기 너머로) 엄마때문에요.”
⑧“(전화기 너머로)….”
⑩“(전화기 너머로, 큰소리로) 엄마 죽이고 싶어요.”
⑪“(전화기 너머로) 자꾸 나 못나가게 밖에서 자물쇠로 잠구잖아요.”
②“(한숨을 쉬며) 아 나 아까 선생님한테 혼났어.”
➃“아 반바지 입어서..”
⑥“(눈을 크게 뜨며) 원래 반바지 입으면 안돼? 이거 7분데..”
⑧“그래서 우리 시니어 클럽 교육 같이 못 따라간데 미안해…”
⑩“어쩔수 없지.. 근데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