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서론
2. 본론
1) 대상기업
2) 분석 자료
3) 의견정리
3. 결론
4. 참고문헌
본문내용
동일한 기업을 대상으로 서로 다른 애널리스트 분석 보고서를 비교 분석하여 차이점이 무엇인지 그에 대한 분석의 정도가 잘 정리가 된 것인지 또한 현재 그리고 미래를 반영하여 작성이 된 것인지를 확인한다. 그에 더불어 작성자의 의견을 덧붙여 의견을 피력한다
II. 본론
1. 대상기업: 엘지이노텍, 해당 기업은 1976년 창립된 종합전자부품 업체로서 LG그룹의 계열사이다. 오랜 역사가 있으며 한국에서뿐만 아니라 해외 유수 고객을 유치하여 명실상부 전자 부품 공급사로써 세계 1위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는 기업이다. 사업의 영역으로는 크게 광학솔루션 사업부, 회로 기판사업부, 그리고 전장 사업부로 나뉘며 2022년 매출은 창사 이래 최고 매출인 10조원을 돌파하였으며, 영업이익 또한 1조원 이상의 실적을 가진 회사이다. 주요 고객으로는 애플, 구글, 메타, 엘지전자, 테슬라와 같은 기술 부문에 고객들이 있으며, 최근에는 자동차 부품의 사업을 확장하여 Ford, GM 과 같은 글로벌 자동차 고객사들을 보유하고 있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