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서론
2. 본론
1) 종합엔터테인먼트 운영에서의 품질 향상
2) 고객만족경영 시스템에서의 품질 향상
3) 경영 성과
3. 결론
4. 참고문헌
본문내용
1. 서론
본 글에서는 품질경영의 성공 사례의 하나로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단체 부분 국가품질대상을 수상한 롯데월드의 사례를 살펴본다.
<중 략>
2. 본론
1) 종합엔터테인먼트 운영에서의 품질 향상
롯데월드는 온라인 컨텐츠 확대와 IP 활용이라는 중장기 경영전략을 강화하기 위하여 이를 신규 사업으로 규정하고 관련 BIZ 전문인재를 육성하고 온라인 IP 시장을 선점 및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내세웠다. 이를 위한 롯데월드의 주요 전략은 다음과 같다.
<중 략>
3. 결론
롯데월드는 펜데믹의 영향을 직접적으로 받는 오프라인 기반의 사업장으로, 펜데믹 기간 동안 최저 매출 실적을 기록하는 등 좋지 않은 경영 성과를 기록하였다.
출처 : 해피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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