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마케팅 수립과정
2. 타겟 마케팅 과정
3. 마케팅 확정 수립과정
Ⅲ. 결론
1. 마케팅 수립과정
2. 타겟 마케팅 과정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광고 분석 대상으로 선정된 광고가 어떤 광고인지 분석하기 위해서는 보다 상세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광고의 종류와 내용을 알면 보다 상세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Ⅱ. 본론
선정된 광고는 프리미엄 가전을 판매하는 회사를 위한 TV 광고입니다. 이 광고를 통해 마케팅 확립 과정과 타깃 마케팅을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마케팅 수립과정
1) 시장조사
프리미엄 가전 시장을 분석하여 경쟁사의 제품과 소비자의 요구를 파악합니다. 또한 TV 구입에 대한 소비자의 견해와 요구 사항도 체크합니다.
2) 목표 설정
경쟁 상대와의 경쟁력을 고려하여 목표를 세웁니다. 시장 점유율 향상과 프리미엄 가전 시장 매출액 등 다양한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전략 수립
타겟 마케팅을 기반으로 한 TV 광고의 이용 전략을 확립합니다.
4) 예산 설정
광고 예산은 광고 시청률이 높은 시간대나 미디어를 선택하는 것으로 책정됩니다.
출처 : 해피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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