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서론
Ⅱ.본론
1. 청소년활동시설의 유형과 특성
2. 청소년지도사라고 가정하고 활동 가능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계획
Ⅲ.결론
Ⅳ.참고문헌
본문내용
Ⅰ.서론
현재 컴퓨터 방과 후 강사로 일을 하며 컴퓨터 교육을 하는 강의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하여 청소년들은 많은 정서적 어려움과 제한된 활동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코로나19가 많이 잠잠해 졌고 사회적 거리두기도 완화가 되었지만 언제 또 유행 될지 모른다는 불안감에 청소년들은 무기력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요즘 뉴스에서 코로나 확진자 수가 증가하고 있다는 소식에 아이들은 이러다가 우리 또 수업을 못하고 휴강해야 되는 거 아닌가요? 라고 질문을 많이 받았습니다. 집에만 있기에는 할 것도 없고 너무 힘들었다면서 혹시라도 코로나가 심해져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강화하게 되면 그때는 비대면 줌 수업이라도 하자고 아이들은 하나같이 이야기 하였습니다. 제가 하는 일이 컴퓨터 관련일이다 보니 코로나19기간 동안 느낀 점은 아이들에게 꼭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 외에도 비 대면으로 하는 수업 프로그램들이 다양하게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