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유통환경이 혁명적으로 변화한다면 여러 가지 측면에서 새로운 동향이 나타날 것으로 예상이 된다. 첫째, 더 많은 소비자가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할 것으로 예상이 된다. 디지털 기술의 발전과 편의성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전통적인 브릭 앤 모르타르 소매점보다 온라인 쇼핑이 더 많은 경제적 선택이 될 것이다.
둘째, 더 많은 기업이 인공 지능(AI) 기술과 자동화를 도입하여 생산 및 유통 과정을 최적화할 것으로 예상이 된다. 예를 들어, 자율 주행 차량이나 드론을 활용한 배송 시스템이 보편화될 수 있다.
셋째, 빅데이터와 인공 지능을 이용하여 소비자의 취향과 구매 패턴을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맞춤형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늘어날 것이다. 개인화된 쇼핑의 경험이 강화될 것으로 본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본인이 졸업 후 친환경농축산식품 유통 관련 업체(조합, 단체, 기관, 회사 등 포함)에 취업(임직원)이나 창업, 또는 전문경영인으로 활동한다면 어떻게 운영하는 것이 좋을지 자신의 경영전략을 적어보도록 하겠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