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문제인식
2. 정보 탐색
3. 대안 평가
4. 구매
5. 구매 후 평가
본문내용
1. 문제인식
광고 사례) 삼성 비스 포크 식기 세척기 광고
-문제 인식 유발 상황: 상황의 변화
: 다른 식기세척기를 사용하거나 직접 설거지하는 생활방식에서 비스 포크 식기세척기를 사용을 유도하는 문구인 “이제 모두, 이렇게 바뀔 거예요.” 를 보여주고 있다. 기존 생활 방식에서의 해당 제품의 사용을 암시하는 상황적인 변화를 통해 문제인식을 유발하고 있는 상황임을 알 수 있다.
-마케팅 믹스: 제품 및 판매촉진
제품: 비스 포크 식기세척기는 평평한 접시보다 오목한 그릇을 주로 사용하는 한국인의 식생활에 맞게 개발한 양방향 회전 720도 세척 날개가 있다. 75도 고온수를 사용한 살균 세척이 가능하며, 자동 문 열림 건조 기능과 원 스탑 설치 솔루션 등의 제품 특징이 있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