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서론
2. 본론
1) 채우기 핸들
1-1. 자동 채우기
1-2. 자동 채우기에 새 목록을 작석하고 입력하기(평소 자주 쓰는 데이터를 자동 채우는 방법)
1-3. 채우기 핸들 켜기
2) 정렬
2-2. 정렬 대화상자는
2-3. 데이터의 정렬
3. 결론
본문내용
[서론]
한 셀, 한 셀 입력하여 한 땀 씩 데이터를 수동으로 작성할 수도 있지만, 엑셀은 우리가 입력하고 싶은 내용을 예측해서 채워주기도 합니다.
정보처리의 응용프로그램인 엑셀의 기능 중에서 실무에 매우 유익한 자동 채우기 옵션이 2010버전(Microsoft 365용 Excel, Excel 2021~Excel 2010)부터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야근도 피할 수 있을만큼 실로 유용하여 직장인들에게 사랑받는 기능으로 유명합니다.
아울러, 이와 함께 또한 똑똑하고 유명한 기능인 정렬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본론]
1. 채우기 핸들
채우기 핸들을 이용한 자동 채우기 기능은 우리가 자주 입력하는 내용을 어딘가에 등록해 놓거나, 일련번호 혹은 날짜와 요일과 같은 규칙적인 수나 문자나 수와 문자의 혼합형태나 수식 등의 연속적인 입력이라면 그 패턴을 인식해 데이터를 채우는 기본적이고 유용한 기능입니다.
출처 : 해피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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