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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해 들어서 올해는 어떤 트렌드가 유행일지 어떤 소비 문화, MZ문화가 정착이 되었는지 궁금해서 집 근처 도서관에 가서 책을 읽었다. 분초사회는 뉴스 칼럼이었는지 기사였는지 어디서 본 기억이 나는 용어였다. 예전에는 지독하게 가격을 따지는 문화가 심했다. 그로 인해 가성비가 유행어가 되었다.
하지만 이제는 얼마나 짧은 시간 안에 콘텐츠를 소비할 수 있느냐에 사람들이 주목을 한다고 한다. 그럴 듯한 주장이다. 다만 시간이 짧기 때문에 경험에 초점이 맞추어진 것은 이해가 되지 않는다. 짧은 시간의 경험은 아무리 어떤 정보를 얻더라도 필연적으로 얕을 수밖에 없다. 콘텐츠 홍수 시대에 맞는 트렌드라고 본다.
호모 프롬프트는 전혀 처음 보는 용어인데 인공지능은 우리가 어떤 값을 넣느냐에 따라서 다른 것을 도출하는 기계라는 인식이 담겨 있는 단어였다.
출처 : 해피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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