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목차
없음
본문내용
학습목표
북을 탐색해보고, 동요에 맞춰 연주한다.
<지식>
– 가: 연주 방법에 따른 북 소리의 다양함을 안다.
– 나: 북 소리의 다양함을 알 수 있다.
– 다: 북에 관심을 갖는다.
<기능>
– 가; 정확한 박자에 맞추어 북을 연주한다.
– 나: 노래에 맞추어 북을 연주할 수 있다.
– 다: 북을 연주할 수 있다.
<태도>
– 가: 적극적으로 북을 연주한다.
– 나, 다: 북 연주에 참여한다.
아동 특성
– 가 수준: 지적장애
집중력이 또래에 비해 짧은 편이며 언어 수용 능력이 다소 부족하여 복잡하거나 긴 문장을 이해하는 것에 어려움을 갖는다. 음악과 소리에 관심이 많고 적극적인 수업 참여 태도를 지녔다. 교사와 친구들을 좋아하며 그들의 행동을 따라하는 것을 즐긴다.
– 나 수준: 청각장애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