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I. 서론
II. 본론
1. 국내외 기업의 소셜 마케팅 활용 사례
1) 성공 사례
2) 실패 사례
III. 결론
IV. 출처
본문내용
I. 서론
마케팅은 본래 경영학에서 많이 활용되는 개념이지만 오늘날에는 일반인들도 많이 알고 있으며, 또한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개념이기도 하다. 오늘날 마케팅은 기업들에게 있어서는 더 이상 선택이 아니며 필수에 가까운 사항이라고 볼 수 있다. 특히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와 같은 각종 소셜네트워크가 계속해서 고도로 발달하고 있으며, 이러한 플랫폼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수 역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각 기업들은 이러한 소셜 마케팅에 대해서 더 신경을 쓰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국내외 기업의 소셜 마케팅 활용 사례를 각각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로 나누어서 분석해보았다.
II. 본론
1. 국내외 기업의 소셜 마케팅 활용 사례
1) 성공 사례
국내외 기업의 소셜 마케팅 활용 성공 사례로는 오스트리아의 에너지 드링크 생산 기업인 레드불의 사례가 있다. 레드불은 전 세계 에너지드링크 시장의 40%를 점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