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국내외 기업 에서 사용되고 있는 소셜 마케팅 (SNS 마케팅) 활용 사례를 조사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SNS를 통한 소비자 교육
2. SNS마케팅 내용
3. 시사점

Ⅲ. 결론

본문내용

Ⅰ. 서론
4차 산업혁명에 들어서며 오늘날 트위터 등과 같은 SNS의 보급 확산과 스마트폰의 열풍이 SNS 및 모바일 기기의 결합 효과를 가져오게 되었다. 사이버 공간 속 시공간의 한계를 넘어섬에 따라 현실에서는 만나지 못하는 이들과의 관계를 맺는 SNS라는 공간은 개인에게 있어 자유로운 의사표현의 수단이 되고 다수에게는 자발적인 지식교류를 통한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준다는 긍정적 기능이 있다.
본고에서는 실제 국내외 기업에서 활용하는 SNS마케팅 사례에 대해 자세히 조사해 보고자 한다.

Ⅱ. 본론
1. SNS를 통한 소비자 교육
소셜미디어란 이용자가 자신의 일상경험 및 평소 생각과 의견 같은 것을 자유롭게 나누는 개방적이고 참여적인 온라인 플랫폼이자 인터페이스다. 다시 말해 참여와 공유, 개방을 바탕으로 한 웹 2.0 환경에 부합하는 소통방식으로 소셜네트워크 사이트로도 불린다.

출처 : 해피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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