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서론
2. 학습이 용이한 부분
3. 학습이 불가능한 부분
4. 결론
본문내용
학습에 있어서 도구적 조건 형성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학습이 용이한 부분과 불가능한 부분을 파악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 적절한 도구를 제공하는 것은 학습 성과를 향상시키는 데에 큰 도움이 됩니다. 학습이 용이한 부분은 학습자의 기존 지식과 경험 등에 따라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학 학습에서는 학생들이 숫자와 수식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경우, 학습이 용이하도록 보조 도구를 제공하여 학생들이 숫자와 수식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반면, 학습이 불가능한 부분도 존재합니다. 이는 학습자의 능력과 성격, 학습 환경 등에 따라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학생들은 수학 학습에서 추론과 문제 해결 능력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학습자의 능력을 개선시키기 위해 추가적인 학습 방법이나 도구를 제공해도 학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