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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형AI가 등장하며 최근 들어 사람의 노력이 닿지 않아도 쉽게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세상이 오게 되었다. 세일즈 분야 또한 마찬가지다. 어떠한 제품을 니즈가 있는 고객에게 판매하는 모든 과정을 세일즈라고 일컫는다. 이러한 세일즈의 전반적인 과정 중 인공지능이 도입되어 사람의 노력이 덜 필요하게 된 것이다. 영업은 해당 제품을 필요로 하는 잠재 고객을 도출하고 이것을 이용해 세일즈 기회를 만들어내는 과정부터 해당 고객에게 제품을 판매하고 매출을 만드는 것이다. 또한 넓은 영역으로 보면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관리하는 것까지도 영업의 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크게 보면 세 가지의 단계로 나뉘는 것인데 고객 수집, 제품 판매, 고객 관리이다.
출처 : 해피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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