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의 분노유형과 분노성향을 이론에 근거하여 설명하고, 분노성향 바꾸기 9단계에 맞추어 적용해보세요.

목차

1. 서론

2. 본론
1) 상황
2) 분석
3) 분노성향 바꾸기 9단계 적용

3. 결론

본문내용

1. 상황
컴플레인 고객의 전화가 엉뚱하게 우리 부서로 왔다. 친절하게 응대하여 상황을 파악해 관련 부서에 넘겨야겠다고 생각했다. 응대 과정에서 고객의 무례한 태도로 인해 화가 조금 났다. 상황 보고 차원에서 부장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받지 않았다. 고충처리 담당 부서에 전화했지만 연결되지 않았다. 화가 더 커졌다. 혹시나 해서 총무과로 전화하니 본인들이 처리할 문제가 아니라고 했다. 이때 화가 분노로 바뀌었다.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몰라 어쩔 수 없이 다시 부장에게 전화했고 이번엔 연결되어 본인은 고충처리 담당이 아니어서 모른다고만 했다.

출처 : 해피캠퍼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