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서 환경을 저속하게 하는 디자인을 찾아보고 주변과 어우러지는 돋보이는 환경을 만들기 위한

목차

I. 서론

II. 본론
1_미디어 파사드의 개념과 특징
1) 미디어 파사드의 개념
2) 미디어 파사드의 특징
2_미디어 파사드의 현실
3_미디어 파사드와 빛 공해
1) 빛 공해란
2) 빛 공해에 대한 대응
4_미디어 파사드와 환경 오염
1) 미디어 파사드가 환경을 오염시키는 방법
2) 미디어 파사드가 극복해야 할 과제

III. 결론

IV. 참고문헌

본문내용

기업이 자사의 광고를 홍보, 광고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수단에는 다양한 것들이 있다. 대표적으로 광고가 있다. 광고는 그것을 송출하는 다양한 채널을 가진다. 과거에는 광고가 주로 지면을 활용한 사진이나 그림이었다면 요즘은 동영상상을 활용하는 것들이 많아서 동영상을 송출할 수 있는 대형 디스플레이가 필요해졌다. 미국 뉴욕의 타임스퀘어나 영국 런던의 피카딜리 서커스 같은 곳에는 건물의 외벽에 대형 디스플레이가 있고 이곳을 통해 광고가 송출하는 것이 하나의 랜드마크가 되었다. 이곳에 광고를 거는 것이 성공한 기업의 상징으로 여겨지기도 한다. 최근에는 기업의 광고뿐 아니라 세계인을 대상으로 하는 국가나 문화의 홍보를 위한 광고가 해당 공간에 게시되기도 한다. 예를 들어 우리나라의 한복을 세계인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서 타임스퀘어에 광고를 게시한 적이 있었다. 2021년의 일인데, 중국이 한복이나 김치 같은 우리의 고유한 문화를 자국 문화라고 우기는 새로운 형태의 동북공정을 노골적으로 시도하자 이에 대응하기 위해서 우리 전통문화의 아름다움과 우수성을 세계에 널리 알리고 ‘한복이 대한민국의 전통 복식이다’라는 점을 알리기 위해서였다.

출처 : 해피캠퍼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