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QR 코드 만족도 조사
2. 시사점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설문조사와 같은 마케팅 조사는 브랜드에 있어 마케팅에서 발생하고 있는 문제와 기회에 대한 규명 및 해결과 관련해 경영자의 의사결정에 도움이 될 수 있게 정보를 체계적이고 객관적으로 규명해 수집하고 분석하며 보급 및 사용하는 활동이라 정의할 수 있다. 성공적 마케팅을 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현의 핵심 전략은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세우는 것으로 지금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소비자가 원하는 것 간의 차이를 메우는 요소 파악이 급선무이며 이후 파악한 요소들 중 가장 중요한 것을 골라 커뮤니케이션 컨셉을 세워 이를 기반으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구체화하는 단계를 거친다.
특히 모바일 설문조사는 단순히 기존의 오프라인 설문에 대한 대체가 아닌 고객과의 관계형성을 새롭게 정립하는 솔루션으로써 브랜드의 업무부담은 줄이며 조직과 개인의 역량을 올라갈 뿐더러 고객과의 관계 개선에도 효율적인 이점이 있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